보험/의료실비보험등보험

어린이 고혈압보험, 당뇨보장 어린이보험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2. 15. 21:20

어린이 고혈압보험, 당뇨보장 어린이보험추천

최근들어 성인병에 걸린 어린이들이 많다고 합니다.
어린이 비만은 아주 오래전얘기고, 고혈압이나 당뇨병, 뇌졸중, 급성심근경색등
성인들이나 걸리는 '성인병'으로 불리웠던 병들이 성인에게서만 발병하는 것이 아니고
어린이들한테서 발병을 한다니....

최근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통계결과를 보면 19세이하 아동.청소년중 2006년부터 고혈압, 당뇨병, 뇌졸중, 급성심근경색, 비만등 5대 성인병에 걸린사람은 약 15만 4천명이라고 합니다.
검색을 해봤더니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경험을 했는지 관련글들이 매우 많더군요~~
성인도 되지 않은 어린아이에게 당뇨병이 발생하고 고혈압이 발생한다니..
믿겨지지 않는 사실인데요~~
그중에서 9세이하 어린이도 2만6백여명이 성인병으로 병원에서 진료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나마 암이 발생하지 않은것이 천만 다행입니다.
앞으로는 어린이들에게서 암이 발생할 수 있겠다는 불안한 생각도 드네요~

암튼간에 15만여명중 고혈압이 7만여명으로 압도적으로 많고 당뇨가 5만여명으로 고혈압과 당뇨병이 대부분입니다. 믿을 수 없지만 현실이 그렇기 때문에 어린이보험은 이제 필수적으로 가입해야 할듯 합니다.

어린이보험은 일반적으로 태아때부터 2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데 보험사별로 고혈압이나 당뇨를 보장하지 않는 보험 상품도 있기때문에 이미 어린이보험을 가입했다면 보험증서를 다시 확인해봐야 할것입니다.

어린이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이유

어린이보험을 가입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제가 이미 써놓은 글이 있으므로 해당 글을 참조하면
어린이보험 가입시 유의사항이나 가입시기 등에 대해서 알 수 있을것입니다.
가능하면 태아때부터 가입하는 것이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이미 잘 자라고 있는 어린이아이인경우에도 언제 닥칠지 모르는 위험에 대비해야 하는것은 상식입니다. 


고혈압, 암, 당뇨병까지 보장하는 어린이보험 추천

어린이보험은 고혈압, 암진단비나, 당뇨병까지 보장하는 보험이 그리 흔치 않습니다.
교통사고나 학원폭력으로 인한 정신적 장애보장, 상해나 질병으로 인한 수술비, 입원시 입원일당,
고혈압으로 병원치료실 병원실손금액 보장, 실손의료비용을 보장해주는 의료실비보험등 폭넓은 보장이 특약사항으로 있어서 선택의 폭이 매우 넓으면서 보험료는 저렴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 어린이 12대 다발성질환 (결핵, 바이러스 간염, 당뇨병, 수막염, 중이(가운데귀)염, 급성상기도 감염, 폐렴 및 급성기관지염, 천식,  만성 굴염, 충수염(맹장염), 헤르니아 및 장폐색 및 VDT증후군관련질환 수술비)까지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을 참조하세요~

어린이보험은 17세~20세 정도까지만 보장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100세만기라고 해도 20세까지 보장받고 다시 성인보험을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메리츠화재 닥터키즈보험 자세히 보기

 

어린이보험, 보험비교사이트를 이용하여 따져보고 가입하자

보험비교사이트는 여러 보험회사의 다수의 보험상품이 있어서 객관적인 상담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무료상담을 받을 수가 있으므로 무료상담신청을 하면 전화요금 절약도 하고 필요한 정보도 얻을 수 있는데..
이렇게 무료상담을 받은 후에 보험비교견적을 상담원에게 요청하여 꼼꼼하게 비교한다음 가입하면..
무작정 가입하는 것보다는 10~20%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고 보장을 제대로 받을 수 있는 어린이보험을 가입할 수 있을것입니다.

보험비교사이트는 많이 있지만 괜찮은 보험비교사이트를 소개한다면 ..
아래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어린이보험,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추천

보험! 싸다고 막 가입할 수 있나요? 아래 모든 사이트에서 비교견적을 내어 꼼꼼하게 가격비교해보고 10~20% 최저가로 보장받으세요!

[보험비교No.1 보험몰]
- 의료실비보험 및 운전자보험, 연금보험을 보험사별로 비교해 보실분들은 국내 No1. 보험비교사이트!  가입부담없이 무료상담 및 비교견적 가능한곳. [관련링크

[태아.어린이보험] - 태아,어린이보험은 태아 및 소아에게 일어날 수 있는 선천성이상과 장해, 질병등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이다. 소중한 내 자녀의 행복을 담보해줄 태아/어린이보험 가입은 필수입니다. [링크]


 

보험료가 부담스럽나요? 보험리모델링을 통한 보험절약

연금보험, 종신보험, 노후연금보험, 건강보험, 의료실비보험, 암보험등 보험을 많이 가입하다 보면 매달 지출되는 보험료가 만만치 않은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보험료가 특별히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의 부유하게 산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늘 돈이 부족한 서민이라면 보험 유지에 어려움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또 오래전에 가입한 보험이 있다면 보험료만 비싸고 보장은 아주 작은경우도 있습니다.

무료 재무설계 이용후기

이런 경우에는 보험리모델링을 통하여 보험료를 절약하거나 현재 가입되어 있는 보험이 제대로 된 보험인지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재무설계전문사이트인 리더스리치는 목적자금만들기나 종자돈만들기, 결혼자금이나 연령별 직업별 재테크를 상담하고 설계해주는 곳으로 현재 매달 무료 재테크설계를 해주고 있으므로 보험리모델링이 필요하거나 자산관리 포트폴리오나 재테크가 필요하다면 리더스리치에서 무료상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재무설계센터 리더스리치 바로가기

 

[보험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