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661

드라마 여신강림 여배우가 한 귀걸이 dazzling swan 멀티컬러

tvn 드라마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저도 보고 있는데 정말 재미 있죠! 누구라고는 말을 할 수는 없지만, 여신강림에서 여배우가 하고 나온 멀티컬러 스완 귀걸이는 바로 스와로브스키의 dazzling swan 로즈골드 목걸이입니다. Dazzling Swan 컬렉션으로 로즈골드 톤 플래팅 소재로 만든 은은한 핑크색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스타일 롱 이어링입니다. 애드포스트 스완 모티브가 시선을 사로잡는 귀걸이죠 로그 골드 플래팅 디자인에 밀레니얼 핑크 컬러의 풀 컷 크리스털과 깔끔한 파베 세팅 클리어 크리스털 라인을 더해서 아름다운 광채를 내는 멋진 귀걸이! 2가지의 착용방식이 있습니다. 활동적이고 경쾌한 느낌을 원한다면 심플한 스터드 이어링으로 착용을 하고 우아한 분위기 연출을 하려면 로즈골드 플..

리뷰/뉴스 2020.12.25

금강제화 랜드로버 남성 워커 30% 할인 캐주얼화

금강제화 랜드로버 남성 워커 30% 할인 캐주얼화 랜드로버 남성 캐주얼화 할인을 하고 있네요! 할인율이 29.8%로 약 30% 가까이 할인을 하고 있는 신발은 캐주얼한 워커로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이고 검정색 일색인 겨울패션에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라이트브라운 컬러라서 더욱 마음에 드는 신발입니다. 옆모습이 더욱 잘 빠진 랜드로버 남성워커! 현재 한정수량으로 30% 할인 중입니다. 소가죽으로 만들었는데 가죽 느낌이 들지 않아 자연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고 발 뒤꿈치를 아프지 않게 푹신함을 주고 검정색 원단으로 라운딩을 주었습니다. 금강제화는 할인이 별로 없다는것은 다들 알 것입니다. 할인이벤트도 별로 안하죠! 그만큼 제품에 자신이 있다는 의미죠 할인안해도 잘 팔리는데 굳이 할인을 할..

세상이야기 2020.12.25

주식에서 대장주 찾는법

우후죽순 올라가는 테마주에는 항상 대장주가 있습니다. 대장주란 시장을 주도하는 종목을 말합니다. 다른 관련 테마 주식은 대장주를 따라서 주가가 움직입니다. 대장주가 오르면 따라오르고 대장주의 주가가 내리면 따라서 내립니다. 주식을 산다면 바로 이 대장주를 찾아서 대장주에 투자해야 합니다. 대장주가 가장 많이 오르고 끝까지 오르니까요! 대장주에는 여러가지 다양한 의미로 찾을 수가 있는데요! 테마주가 아니라 해도 기본적으로 봐야 할 대장주가 있습니다. 바로 코스피나 코스닥 시장의 지수를 움직이는 종목이죠! 바로 코스피에서는 삼성전자, 하이닉스, 코스닥은 셀트리온헬스케어 와 같은 주식이죠! 이러한 종목은 지수 대장종목으로 시장의 흐름을 파악하기에 좋습니다. 보통 대장주는 같은 테마종목 중 가장 많이 오른 종목..

PHP와 자바스크립트로 닫힘,펼침 메뉴 만들기

PHP와 자바스크립트로 닫힘,펼침 메뉴 만들기 업무중에 필요해서 만들었는데 필요하신분이 있을지 몰라 올려봅니다. 자바스크립트로 펼침메뉴를 만들고 메뉴를 클릭했을때 현재 메뉴 상태를 그대로 유지하는 부분은 PHP로 만들었습니다. PHP로 메뉴만들기 +검색엔진 다음(Daum) 네이버(Naver) 야후(Yahoo) 엠파스(Empas) +메타블로그 올블로그 오픈블로그 블로그코리아 +블로그 티스토리 이글루스 태터툴즈

HWP 한글에서 문서 글자수 세기

한글프로그램 HWP에서 문서의 글자수 세기 내가 작성한 문서의 글자수가 몇글자나 될까? 또는 글자수를 확인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글자수를 알아야 하는 경우가 있어서 찾다가 보니 한글 프로그램에 그런 기능이 있더라고요! 먼저 한컴오피스 HWP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이곳에 문서작성을 하거나 작성한 문서를 붙여넣기 합니다. 아래와 같이 샘플로 글자를 입력해봤습니다. 그런 다음 파일메뉴를 누릅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주루룩 서브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문서정보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한컴오피스 한글의 버전은 상관없습니다. 구버전, 신버전 모두 동일하게 확인할 수 잇습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문서정보가 나옵니다. 문서정보 창에서 "문서통계" 탭을 누르면 이렇게 글자수가 나옵니다. 낱말의 갯수,..

컴퓨터/IT/PMP 2018.11.30

윈도우원격 윈도우7 원격 데스크톱 연결

윈도우원격 접속, 윈도우7 원격데스크톱 연결 방법 사무실에서 가정에 있는 pc로 접속하거나, 그 반대로 집에서 사무실 컴퓨터에 접속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원격데스크톱 연결입니다. 이 원격 데스크톱연결은 윈도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윈도우가 설치된 컴퓨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매우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집, 사무실뿐만 아니라 외부에 나가서 필요한 자료가 있을때도 접속이 가능합니다. 출장을 나갔는데 마침 필요한 문서가 있는경우 회사 컴퓨터에 접속하여 메일을 보낼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가 원격데스크톱 연결입니다. 원격데스크톱 연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원격 접속을 하기 위해서는 간단한 셋팅을 해줘야 합니다. 예를 들어서 회사에서 집에 있는 PC에 원격으로 접속하려고 하는경우 집에 있는 PC의 환경을..

티스토리 데이터복원 기능은 왜 지원종료를 했을까?

티스토리는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데이터 복원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예전에는 지원을 했는데 왜 갑자기 지원종료를 했을까요? 티스토리는 데이터 백업은 지원을 합니다. 포스팅한 자료를 백업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백업한 포스트들은 데이터 복원을 이용하여 불러들일 수가 있는데 이제는 더이상 티스토리에서 데이터 복원을 지원하지 않아서 백업한 자료를 읽어들일 수가 없습니다. 티스토리는 왜.. 데이터 백업은 지원하는데 데이터 복원은 지원하지 않을까요? 데이터 백업은 반드시 필요하지만 데이터 복원은 필요치 않다는 입장이기 때문입니다. 또 데이터 복원 기능을 이용하여 악의적으로 블로그를 이용한다는 생각에서일것입니다. 덕분에 선량한 블로거들만 피해를 보는것입니다. 사실 블로그를 정상적으로 운영한다면 데이터 백..

컴퓨터/IT/PMP 2015.12.17

구매대행 서비스 피해 예방하자

구매대행 서비스 피해예방하자 구매대행이라는 말을 들어본지가 한 3년전 같은데요~~ 그때 처음으로 구매대행이라는 말을 알게 되었고,, 배대지라는 말도 알게 되었네요 구매대행이라는 말은 해외사이트에서 물건을 대신 구매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영어를 몰라서, 해외 시스템을 몰라서 직접 구매를 못하는경우 구매대행사를 통하여 구매를 하게 됩니다. 또 자신이 직접 해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경우 대부분 이용해야 하는 서비스가 바로 배대지입니다. 배대지는 배송대행지를 말하는데요~~ 해외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시 배송지를 입력해야 하는데 배송지를 한국으로 하면 배송이 안되기 때문에 현지 주소를 적어야 합니다. 이때 현지 주소를 적으면 다시 한국으로 배송을 해야 하는데 .. 배송까지 모두 해주기 때문에 배송대행이라고 ..

세상이야기 2014.09.16

2014 9급 공무원 경쟁률~

2014 9급 공무원 경쟁률 ~ 2014년 9급공무원 시험도 이제 막바지에 다가서네요! 국가직 필기시험은 이미 끝난지 오래고,, 이제 며칠있으면 지방직 시험이 치뤄지고 ,, 또 한주 지나면 서울시 공무원 시험이 치러지겠네요! 오늘은 2014년도 9급 공무원 경쟁률 뿐만 아니라 2013년도 공무원시험 경쟁륟도 같이 알아보겠습니다. 2014년도 공무원 공개채용 인원 2014년도에는 2008년 이후로 국가직 공채 채용인원이 가장 많은 해입니다. 안정행정부의 국가직 공무원 채용추이를 보면.. 2008년 4,868명으로 최고인원을 선발한 이래 2009년 3,291명, 2010년 2,527명, 2011년 2,347명 으로 저점을 찍은 후 2012년 3,110명, 2013년 3,748명, 2014년 4,160명을 선..

9급공무원시험 2014.06.09

엑셀2010 수식을 다른파일에 복사하는 방법

엑셀2010 수식을 다른파일에 복사하는 방법 엑셀의 장점은 수식입니다. 수식이 복사된다는 점이 업무를 얼마나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는지.. 엑셀을 사용한 사람만 알 수가 있지요! 그런데 엑셀 파일에 있는 수식을 다른 파일에 복사하려고 하는데 제대로 복사가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즉 "컴퓨터로보는세상1.xlsx" 에 있는 수식을 "컴퓨터보는세상2.xlsx"로 복사하려는데 복사가 안되는경우입니다. 일반적으로는 복사가 되어야 정상입니다. 그런데도 안되는경우는 .. 특정 프로그램의 영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더블모니터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블모니터는 가상의 모니터를 만들어 마지 2개 또는 3개의 모니터가 있는것처럼 이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모니터가 1..

화장품 브랜드 및 키워드 분석

화장품 브랜드 및 키워드 분석 2011년 기준으로 화장품 관련 키워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화장품 키워드는 4년간 조회수 변화가 거의 없이 꾸준하게 검색이 되고 있습니다. 2011년도 화장품브랜드 관련 인기키워드 화장품 관련 인기키워드는 리더스, 에뛰드하우스세일, 향수쇼핑몰, 엘리자베스코팩, 제이슨, 젤네일, 샴푸, 겐조, 스와니코코, 호호바오일, 머리숱많아지는법, 랑방에끌라드아르페쥬, 블랙헤드제거화장품, 바닐라코프라이머, 기초화장품바르는순서, 좁쌀여드름없애는법, 데메테르향수, 프레쉬라이트, 랑방메리미, 오가닉스샴푸, 모공파우더, 미스트추천, 한스킨비비크림, 비오템수분크림, 셀프네일아트, 각질제거제추천, 아벤트미스트 등이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 관련 월별 인기키워드 그러면 월별로 인기가 있었던 키워..

9급공무원 시험정보 센터

9급공무원 시험정보 센터 9급공무원시험. 이제 누구나 준비할 수 있겠습니다. 9급공무원시험에 2013년도부터 고등학교에서 배우는 교과목인 사화, 수학, 과학이 시험과목이 추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졸업하고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성별, 학력의 차별이 없고 정년도 보장되는 철밥통!이제 공무원은 선망의 대상이고,, 결혼상대 1순위가 되었습니다. 9급공무원 시험정보 센터 바로가기 9급공무원시험. 이제 누구나 준비할 수 있겠습니다. 9급공무원시험에 2013년도부터 고등학교에서 배우는 교과목인 사화, 수학, 과학이 시험과목이 추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고등학교 졸업하고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성별, 학력의 차별이 없고 정년도 보장되는 철밥통!이..

9급공무원시험 2014.03.18

내 피부 나이 테스트, 내 나이는?

내 피부 나이 테스트, 내 나이는? 평균수명이 연장되면서 피부에 신경쓰는것은 비단 여자뿐만 아닙니다. 남자들도 팩은 아무렇지 않게 하고, 피부관리샵에 다니는등..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는 세상입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진단표가 온라인에 올라와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건조한 실내에서 주로 생활 하는 추운겨울, 푸석푸석한 비푸,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때문에 신경이 많이 가는 계절에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진단표는 관심이 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내 피부나이는 몇살일까?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진단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피부나이를 진단해볼 수 있는 진단표 내용입니다. 사진이 잘 보이지 않아서 잘 보이도록 제가 직접 입력했습니다.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질문표를 보면 각 질문마다 점..

세상이야기 2014.02.07

재밋는사진 모음

재밋는사진 모음 전세계 사람들이 다 알아들을 수 있는 사진! 만국공통어라고도 할 수 있지요~ 특히 재밋는사진은 정말 말이 필요없죠. 사진만으로 모든것이 통하고 즐거우니 말이죠. ㅎㅎ 마음이 울적하거나 심심할떄, 무료할때 보면,, 시간 아주 잘 갑니다. ㅎㅎ 많진 않지만 오늘은 재밋는사진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헐 이 사진은 재밌는사진이라기 보다는 아픈사진? 웃지못할 사진이네요! ㅎ 아픈것도 많이 아플테지만.. 창피스럽겠어요. ㅎ 재밋는 화장실 사진입니다. 이런 화장실을 설계한 회사는 어떤 회사인지 궁금합니다. 남자들의 소변보는 모습을 슬쩍 슬쩍 훔쳐보는 여자도있고,, 사진을 찍는 여자도 있고,, 놀라는 여자도 있고,, ㅎㅎ 이런곳에서 소변보는 남자들도 비록 사진이지만.. 스릴있겠어요.. 흠 포옹하는데..

수채화가 우르크하트

수채화가 우르크하트 내 그림의 대부분은 풍부한 디테일의 장면을 묘사하고 사람과 일의 삶에 내 자신의 깊은 관심을 반영한다. 나의 예술의 스타일이받은 시각적 인상에 대한 부분적인 반응이다 유적, 다채로운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내 모든 감각의 합성 ... 특히 직관과 아는 .... 여행의 감각이 가장 높은 내부.나는 또한 수채화, 매우 장소, 빛, 물과 대기의 정신에 의해 영향을 파스텔에서 작동하지만 나는 현재, 화려한, 유적, 풍경과 바다 경치 유화의 범위를 출품, 작품 판매, 저렴하고 나는 또한위원회 도료.나는 1974 년부터 예술의 던디 대학에서 공부 .... 1979 년에 그곳에서 대학원 공부를 마무리.장학금 : 영국 문화원에서 부다페스트 미술 아카데미, 1979-80 년에 몬트리올, 캐나..

art 2013.08.30

펜,잉크 일러스트레이터 에이드깁스

펜,잉크 일러스트레이터 에이드깁스 나는 주로 검은 색과 흰색의 간단한 흑백 도면을 생산하는 '펜 및 잉크'일러스트 레이터입니다. 나의 예술은 예시 유머와 판타지 요소와 실제 장소와 사람들의 혼합물이다. 나는 상업 예술가로 훈련하지만 지금은 은퇴 해요 지금 내가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업적 아티스트 탈출"라고! 발레 그리기 및 과학 소설을 읽는 나의 그림은 초현실주의의 영역으로 나를 보냈습니다 영향을 미쳤다.나는 주로 검은 색과 흰색의 간단한 흑백 도면을 생산하는 '펜 및 잉크'일러스트 레이터입니다. 나의 예술은 예시 유머와 판타지 요소와 실제 장소와 사람들의 혼합물이다. 나는 상업 예술가로 훈련하지만 지금은 은퇴 해요 지금 내가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업..

art 201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