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의료실비보험등보험

[어린이실비보험 추천] 태아보험추천, 어린이보험에 반드시 가입해야하는 이유,어린이보험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 24. 12:56

어린이실비보험,태아보험추천, 어린이보험에 반드시 가입해야하는 이유, 어린이보험추천

태아보험 및 어린이보험 비교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지만.. 요즘은 임신을 하게 되면 태아보험에 가입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삼신할머니가 점지해주신 소중한 2세를 위한 태아보험(어린이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의 목차입니다.

  • 태아보험(어린이보험)이란?
  • 신생아의 선천적인 질병에 대한 보장은 태아때만 가입
  • 태아보험은 언제 가입하는 것이 좋은가

 

어린이보험.태아보험이란?  

먼저 태아보험(어린이실비보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태아보험은 원칙적으로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실존하는 것은 어린이보험만 있다는 것. 다만 어린이보험을 가입할때 신생아에게 찾아오는 선천적인 이상, 신생아 관련 질병에 대비하여 특약으로 가입할 수 있는데 이게 바로 태아 특약 보험이라고 할 수가 있으며 정식으로는 어린이보험입니다.

태아보험(어린이보험)은 임신중인 태아에 대한 보장을 하는것이 아니라, 단기적으로 출산직후 자녀에게 발병할 수 있는 선천이상 기형, 신생아 관련질병, 인큐베이터 입원비용 및 소아장애로 인한 신체 마비 그리고 조산 등으로 인한 미숙아 등의 위험에 대비를 목적으로 가입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잇습니다.  또한 어린이보험(태아보험)은 장기적으로는 자녀의 성장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암, 질병 및 재해사고 등의 위험에 대한 대비를 목적으로 가입하는 보험입니다.  태아특약보험의 장점은 출산 직후 발생할 수 있는 신생아 관련 위험과 자녀의 성장과정 중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모두 보장 받을 수 있다는 점이며 이 부분이 바로 출산 후 가입하는 어린이보험과 다른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태아보험 및 어린이보험의 필요성

 

신생아의 선천적인 질병에 보장보험  

신생아의 선천적인 질병에 대한 보장은 태아때만 가입가능

사랑스러운 아기가 태어난 지 얼마 안되서 병원에서 치료를 받거나 수술을 받아야 할 때 사고로 다친 것이 아닌 질병이라면 약 60~70%는 선천적인 원인에 의한 질병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때 선천적인 질병에 대한 보장을 받는 특약은 태아때만 가입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태아보험 특약이 더 중요한 이유는 아이가 미숙아로 태어날때 들어가는 인큐베이터 입원비나 수술비 그리고 치료비 등을 태아 담보특약으로 보장 받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태아의 사망원인별 통계를 보면 선천기형, 변형 및 염색체 이상으로 사망하는 경우가 36%로 가장 높고 자궁 내 저 산소증, 출산 질식 및 신생아의 호흡곤란으로 사망한 경우 무려 21%나 됩니다. 

태아보험의 필요성

 

태아의 사망원인을 보면 선천기형, 변형 및 염색체이상, 자궁내 저 산소증, 출산 질식 및 신생아의 호흡곤란, 순환기계통의 선천 기형, 임신 기간 및 태아발육과 관련된 장애, 심장의 선천 기형, 기타 순환기계통의 선천 기형, 신경계통의 선천 기형등이 원인으로 이런 통계를 보면 왜 출산전에 태아특약보험에 가입해야 하는지를 알 수가 있습니다.

사실 의료기술의 발달로 선천적인것이 아니라면 대부분 위험에서 벗어나겠지만 막 태어난 신생아의 경우 면역력이 떨어져서 항상 위험이 도사리고 있기때문에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합니다.

 

태아보험은 언제 가입하는 것인 좋은가?  

지금까지는 태아보험의 필요성, 즉 왜 태아보험에 가입해야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그렇다면 태아보험은 태아보험은 언제 가입하는 것이 좋은가? 가입시기에 대해서 위에서 이미 언급을 했지만 다시한번 정리차원에서 말씀을 드린다면,,

모든 보험이 그렇지만 태아보험에 가입하기로 결정을 했다면 가입시기를 미루지 말고 빨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냐하면 태아보험은 각 보험사별로 임신주에 따라 보험가입에 제한을 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즉 임신 주가 늘어날수록 상품의 선택 폭이 좁아져 특정보험사를 제외하고는 제일 중요한 선천이상, 신체마비, 저 체중아에 대한 보장은 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가입전에는 전문상담원과 상담한 후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보험은 태아특약만 빼고 가입을 하면 됩니다.

아래에 태아보험에 대한 무료상담 및 무료비교사이트를 하나 추천하므로 상담하면서 설계사에게 보험사별 비교견적을 뽑아달라고 하면 메일로이나 팩스로 넣어주므로 반드시 요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태아.어린이보험] - 태아,어린이보험은 태아 및 소아에게 일어날 수 있는 선천성이상과 장해, 질병등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이다. 태아보험, 어린이보험 무료상담 및 무료 비교사이트를 이용하면 보험가입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링크

 



직접 설계사분을 만나서 상담을 받고 보험가입 이후 지속적인 관리를 받고 싶다면?

직접 설계사분을 만나서 상담을 받은 후 보험가입을 하고 지속적인 관리를 받고 싶다면 제가 상담했던 현대해상 설계사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믿을 수 있는 베테랑 설계사에게 보험설계를 받아야 자신의 현 상황에 가장 잘 맞는 보험설계를 할 수 있습니다. 또 다이렉트가 아닌 정식 어린이 보험은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CI보험이 보장도 넓고 가격도 저렴하거니와 보험금지급처리가 빠릅니다. 보험금 받으려고 했는데 바로 바로 처리 안해주고 한달넘게 걸린다면 그건 아닌거죠.. 

보험가입시 유의할 사항중에 하나인데요~~
유사시 보험금을 받기 위해 보험가입했는데 바로 바로 처리해주는 보험사로 가입해야 속썩이지 않습니다. 또 보험금을 받으려면 직접 서류를 들고 보험사로 찾아오라고 하는곳도 많은데.. 현대처럼 팩스로 서류 넣어서 보험금을 받는곳에 보험가입을 해야 보험금받을때 편리합니다.  이런것은 직접 당해보지 않으면 그 불편함을 알지 못하죠!

저도 직접 설계사분을 만나서 상담받고 가입을 했는데 궁금한것 있으면 언제든지 전화해서 물어보고
문제 생기면 바로 바로 전화하여 해결방법을 물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더라고요~
아래 신청란에 상담신청을 하면 전화를 드릴것입니다.


 

보험료가 부담스럽나요? 보험리모델링을 통한 보험절약

연금보험, 종신보험, 노후연금보험, 건강보험, 의료실비보험, 암보험등 보험을 많이 가입하다 보면 매달 지출되는 보험료가 만만치 않습니다. 이러한 보험료가 특별히 부담스럽지 않을 정도로 부유하게 산다면 상관이 없겠지만 늘 돈이 부족한 서민이라면 보험 유지에 어려움이 따를 수도 있습니다. 또 오래된 보험이 있다면 보험료만 비싸고 보장이 작아 보험으로서의 역할을 못하는 보험도 생기게 됩니다. 매달 나가는 보험료가 부담스럽거나 오래된 보험료의 리모델링을 통하여 보장을 강화하고 싶다면 보험리모델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리더스리치재무설계센터에서는 무료로 보험리모델링 상담 이벤트가 진행중이므로 이 기회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이미 무료재무설계, 보험리모델링에 대하여 무료상담을 받은 분들의 이용후기입니다.
무료상담을 망설이는 분께 도움이 될듯 해서 캡쳐해서 올려봅니다.

무료 재무상담 이용후기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는 메리츠화재계열 회사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이 분야에서 꽤 알아주는 업체입니다. 보험리모델링뿐만 아니라 결혼자금 만들기나 종자돈 1억만들기, 주택마련자금 만들기, 자녀교육자금 만들기, 노후자금 만들기 등 목적자금만들기나 연령별 재테크방법등에 금융관련 전분야에 걸쳐 무료재무설계 event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문가를 통하여 자신이 현재 운용하고 있는 포트폴리오나 매달 벌어들이는 수익에 대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이 기회에 무료상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재무설계 & 보험리모델링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