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웰빙/간편요리

한우사골 전국 최저가, 다하누 홈페이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6. 22. 14:46

한우사골 전국 최저가, 다하누 홈페이지

다하누란 판매하는 쇠고기가 100% 다 한우(다하누)라는 의미로 지어진 이름이다.
국내산 쇠고기라면 외국품종의 육우, 젖소(유우)고기, 한우를 모두 통틀어서 부르는 이름이지만..
한우는 대한민국 고유의 재래종(토종) 소를 말한다.

그러므로 우리가 흔히 "이거 국내산 맞죠?"라고 하는데 한우를 찾는다면 국내산이라고 묻는것을 잘못된것이다.

"이거 한우 맞죠?"

이렇게 확인을 해야 하는것이다.

다하누는 청정지역 영월의 섶다리마을의 순수 한우를 판매하는 곳으로 산지 직거래 판매를 함으로써
국내산 한우를 매우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다.

직접판매장으로 가서 구매를 해도 되고 인터넷 홈페이이 다하누촌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해도 된다.

12월, 다하누에서는 한우사골을 대형마트보다 싸게 팔겠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최대 49%까지
싸게 판매를 한다.

또한 다하누촌 홈페이지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상품을 최대 35% 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등 매달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잘 이용하면 정말 싼값에 맛있는 한우를 먹을 수가 있다.

이번에 베스트 상품은 불고기, 사골, 떡갈비, 꽃등심, 육회가 있으며 이 제품들은 매우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사골 2Kg이 32,500원

또한 다하누촌에서 한우고기를 먹을 수 있는 여행상품도 있고 섶다리마을 축제도 있어서 가족여행 가기도 좋은 곳이다.

현재 다하누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이벤트, 다하누구매왕, 다하누공탕특별전, 천원으로 구매가 가능한 천원의 행복, 크리스마스이브 눈이오면 이벤트를 진행하거나 준비중이다.

다하누 홈페이지 가기


 

 - 청정지역 영월의 100% 토종한우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