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설계/주식/펀드

[정기적금추천] 정기적금이율 비교 및 정기적금추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5. 11. 22:52

[정기적금추천] 정기적금이율 비교 및 정기적금추천

금주 한국은행의 25bp 의 금리인상이 예고되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의 정기적금이율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큰 차이는 없을것이라는 생각입니다. 물론 한국은행에서 기준금리 인상을 하는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서 은행에서도 적금금리나 예금금리를 올리겠지만.. 정기적금이율 정말 심각하게 낮습니다.

그래서 목돈을 모으고 싶은 많은 사람들은 적금을 들면서도 즐겁지가 않습니다.
5월 정기적금이율은 어떻게 되는지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기적금이율 비교 및 정기적금 추천

5월 시중은행의 정기적금 이율 비교표입니다.
가장 높은 적금이율은 농협에서 내놓은 특판상품으로 1년만기 이율이 4.3%입니다.
금리가 오르는 시기에는 더 이상 오르지 않을때까지 적금이나 예금기간을 짧게 가져가는것도 재테크의 방법이지만 6개월 적금이율과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적금기간을 짧게 가져가면 오히려 손해입니다.

연 4.5% 금리의 SC제일은행 직장인통장 추천

마땅하게 정기적금 추천상품이 없네요! 하지만 SC제일은행에서 출시한 직장인통장에는 관심을 가져볼만 합니다.
급여이체통장을 직장인통장으로 하고 매월 70만원이상의 일정 금액이 정기적으로 입금이 되는 경우 최고 연 4.5%의 높은 금리를 주기 때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에서 참조가 가능합니다.

 

[재테크팁] 재테크 전문가와 친해지기

은행 정기적금이나 예금 이율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재테크에 관심이 많을 것입니다.
평균수명 연장과 갖가지 알수 있는 질병이 출몰하는 현시대에 재테크 방법도 달라져야 합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은행적금, 예금에만 관심을 갖고 있고 조금더 깬 사람은 적립식펀드 까지는 관심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요즘은 그렇게 단편적인 재테크로는 돈을 벌지 못합니다. 금리가 높아 저축만 꾸준히 해도 돈을 벌던 시대는 갔기 때문입니다.

장기적이고 체계적인 재무설계를 하지 않고는 돈을 모으기가 쉽지 않습니다.
재무설계에는 수입과 지출등 현금흐름뿐만 아니라 갑작스런 사고에 대한 대비, 살면서 필요한 결혼자금이나 내집마련자금, 자녀교육자금, 노후대책자금등 목적자금 마련에 대한 계획도 함께 세우고 이를 이룰 수 있도록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해주게 됩니다.
아직 재무설계를 받아보지 않았다면 재무설계를 꼭 받아보길 권합니다.
현재 리더스리치 재무설계센터에서는 무료 재무설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누구나 재무설계 상담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또한 4개의 통장 저자가 직접 하는 세미나도 무료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물론 무료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서는 신청을 해야 합니다. 선착순이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관심이 있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습니다.

 [리더스리치 재무센터] 사회초년생 및 직장을 위한 종자돈 만들기와 노후대책등 재테크에 관심있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 재무설계 이벤트, 지금 접수중입니다. [링크]

 

아직도 자산을 쌓고만 있습니까? 크게 굴리는 법을 찾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