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내 피부 나이 테스트, 내 나이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2. 7. 18:50

 

내 피부 나이 테스트, 내 나이는?

평균수명이 연장되면서 피부에 신경쓰는것은 비단 여자뿐만 아닙니다.

남자들도 팩은 아무렇지 않게 하고, 피부관리샵에 다니는등..

피부에 신경을 많이 쓰는 세상입니다.

 

 

 

이러한 시점에서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진단표가 온라인에 올라와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건조한 실내에서 주로 생활 하는 추운겨울, 푸석푸석한 비푸, 각질이 일어나는 피부때문에

신경이 많이 가는 계절에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진단표는 관심이 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내 피부나이는 몇살일까?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진단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온 피부나이를 진단해볼 수 있는 진단표 내용입니다.

사진이 잘 보이지 않아서 잘 보이도록 제가 직접 입력했습니다.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질문표를 보면 각 질문마다 점수가 있습니다.

모든 질문에 해당하는 자신의 점수를 합해서 점수가 낮을 수록 동안이라고 합니다.

과연 그럴까?

 

저도 해봤습니다.

제 점수는 +6점이 나오네요! 헐~

 

점수합계가 -1 ~ -10 사이라면 동안이라고 합니다.

+1 ~ +10 사이라면 보통

+10 이상이면 노안이라고 합니다.

 

또한 +가 나오면 나온 숫자만큼 나이가 더 들어보이고,,

- 숫자가 나오면 숫자만큼 나이가 덜 들어보인다는데요~~

 

저는 +6이 나왔으므로 6살 정도 나이가 더 들어보인다는 의미인데.. 흠..

저는 사실 주변에서 실제 나이보다 어리게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어왔습니다.

그러므로 저에게는 맞지 않는 피부나이진단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제가 된 "60대 얼굴을 가진 소녀"

 

사실 위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질문은

남자보다는 여자에 맞춰진 질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화장을 하지 않는 남자에게는 잘 맞지 않는 화장과 관련된 질문이 몇개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애매한 질문이 있습니다.

 

바로 육류보다는 야채를 좋아한다!

이 질문이 둘중하나를 선택하기 애매한 사람이 많이 있을것으로 생각합니다.

전 육류, 약채 모두 좋아하거든요! ㅎㅎ 육류먹을때 야채도 많이 먹어준답니다. 그럴때는 0점으로 ㅎ

 

 

 

 

그리고 피부에 문제가 생기면 즉시 피부과로?

가는 사람 정말 있을까요? 계속해서 지속될때 가지 않나요? ^^

 

여튼 이번 내 피부 나이 테스트 질문을 보고,,

내 피부에 좀더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

 

 

연예인 동안 피부관리법

 

연예인처럼 동안 피부관리하는 방법이 앱으로 개발되어 나왔네요~

무료이기 때문에 누구나 앱 설치만 하면 볼 수있습니다.

 

이 연예인 동안 피부관리법 앱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들어 있습니다.

 

-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수분 경락 노하우
- 여드름 없애주는 간단한 세안법
- 촉촉한 피부를 위한 생활습관
- 봄철 피부관리, 이것만 지키자
- 이것만 알면 당신도 꿀피부!
-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피부관리법의 진실
- 블랙헤드 해결법
- 수지의 10분 세안법
- 고현정 세안법
- 절대동안 김민정 세안법

 

 

 

 

동영상으로 볼 수가 있기 때문에 이해가 훨씬 쉬울것입니다.

연예인 동안 피부관리법 앱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누르면 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hl=ko&id=com.theme.android.yo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