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웰빙/간편요리

재밋는사진 모음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2. 29. 22:12

 

재밋는사진 모음

전세계 사람들이 다 알아들을 수 있는 사진!

만국공통어라고도 할 수 있지요~

특히 재밋는사진은 정말 말이 필요없죠.

사진만으로 모든것이 통하고 즐거우니 말이죠. ㅎㅎ

 

 

 

 

마음이 울적하거나 심심할떄, 무료할때 보면,,

시간 아주 잘 갑니다. ㅎㅎ

많진 않지만 오늘은 재밋는사진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헐 이 사진은 재밌는사진이라기 보다는 아픈사진?

웃지못할 사진이네요! ㅎ 아픈것도 많이 아플테지만..

창피스럽겠어요. ㅎ

 

 

 

재밋는 화장실 사진입니다.

이런 화장실을 설계한 회사는 어떤 회사인지 궁금합니다.

남자들의 소변보는 모습을 슬쩍 슬쩍 훔쳐보는 여자도있고,,

사진을 찍는 여자도 있고,, 놀라는 여자도 있고,, ㅎㅎ

이런곳에서 소변보는 남자들도 비록 사진이지만.. 스릴있겠어요..  

 

재밋는사진 모음

 

흠 포옹하는데 .. 손이 등뒤로 안가고 엉덩이로 가네요. ㅎ

 

재밋는사진 모음

 

 헐,, 국민의례를 하는데

자신의 가슴에 손을 안올리고 옆에 있는 여성의 가슴에 손을 올리고 있는

운동선수~~ 이런 응큼한넘,,

근데 여잔 왜 가만있지? ㅎ

 

재밋는사진 모음

 

빌라인지 아파트인지 모르겠지만..

수도관이 파열이 되었을까요? ㅎ

 

 

재밋는사진 모음

 

재밋는사진 모음

 

 

요거 정말 재밋는사진입니다. ㅎ

에스컬레이터에 길게 늘어선 줄!

왠만하면 걸어가지. 걸으면 건강에도 좋은데..

 

재밋는사진 모음

 

 

 

재밋는사진

 

재밋는사진 - 이놈보게 대낮부터. ㅋ

 

 

이 남자가 안고있는 여자는?

 

 

 

바로 이여자...

가 아닌 개! ㅋ

 

 

 

 

 

많이 아프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