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펜,잉크 일러스트레이터 에이드깁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8. 29. 16:36


펜,잉크 일러스트레이터 에이드깁스


나는 주로 검은 색과 흰색의 간단한 흑백 도면을 생산하는 '펜 및 잉크'일러스트 레이터입니다. 나의 예술은 예시 유머와 판타지 요소와 실제 장소와 사람들의 혼합물이다. 나는 상업 예술가로 훈련하지만 지금은 은퇴 해요 지금 내가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업적 아티스트 탈출"라고! 발레 그리기 및 과학 소설을 읽는 나의 그림은 초현실주의의 영역으로 나를 보냈습니다 영향을 미쳤다.

나는 주로 검은 색과 흰색의 간단한 흑백 도면을 생산하는 '펜 및 잉크'일러스트 레이터입니다. 나의 예술은 예시 유머와 판타지 요소와 실제 장소와 사람들의 혼합물이다. 나는 상업 예술가로 훈련하지만 지금은 은퇴 해요 지금 내가 내가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상업적 아티스트 탈출"라고! 발레 그리기 및 과학 소설을 읽는 나의 그림은 초현실주의의 영역으로 나를 보냈습니다 영향을 미쳤다.

'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채화가 우르크하트  (0) 2013.08.30
아드 RL 바로우, adrien R.L. Barlow  (0) 201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