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아드 RL 바로우, adrien R.L. Barlow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8. 29. 07:30


아드 RL 바로우, adrien R.L. Barlow

수학, 기하학 또는 초현실적를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시간에 내 독특한 디자인에서 24CT 금, 팔라듐, 구리 및 기타 금속 잎을 사용, 캔버스에 아크릴의 페인트로 아티스트. 각 회화는 주 7 일 근무, 완료하는 데 8-3 사이 주 정도 소요, 내 그림에 스텐실, 테이프 또는 마스킹을 사용하지 않는, 모두 핸드 페인트. 모양 및 색상의 나의 매혹은 내 그림 내 세계의 독특한 인식을주는 곳 다른 사진을 볼 경우, 나는 패턴을 참조하십시오. 관점 치수는 나의​​ 회화의 고유성을 만들고 전경과 배경의 컬러의 상호 작용을 허용 혼합물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내가이 말 로버트 휴즈 견적에 의해 영감을로 칠하려고했다 사람

 화병의 물 보유 시간을 저장 예술 : "우리가 더 필요한 것은 느린 예술이다 예술 그 기술과 doggedness 당신이 생각과 느낌을 인식 모드와 제작에서 성장, 단지 감각없는 예술, 그 어쩌려 't는 우리 본성의 깊은 실행 뭔가 후크 즉, 거짓 아이코닉하지 않습니다, 열 초에 걸쳐 자사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단어, 예술에 그 매스 미디어의 매우 반대입니다. "

이것은 내가 나의 예술에 달성하기 위해 무슨 희망 요약한다.

'ar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채화가 우르크하트  (0) 2013.08.30
펜,잉크 일러스트레이터 에이드깁스  (0) 2013.0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