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공인중개사

공인중개사 무료동영상, 무료 인터넷강의 보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2. 5. 14:47

공인중개사 무료동영상, 무료 인터넷강의 보기

노후대책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거나 준비해볼까 하는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평균수명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은퇴후 삶에 대한 계획도 미리 미리 세워둬야 하는데..
은퇴후 여가활동 및 여유로운 삶을 위해서 재테크에 많은 관심을 갖는것 못지 않게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높습니다.

[재테크 관련글]

공인중개사에 관심이 높은 이유는 큰 돈들이지 않고 자기 사업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부도가 날 확률도 매우 낮고 큰돈을 버는 사람도 있지만 못 벌어도 밥벌이정도는 할 수가 있기 때문이죠!
공인중개사도 돈을 벌려면 매매 거래를 많이 성사시켜야 하는데 요즘처럼 부동산경기가 좋지 않을때는 매매거래는 가뭄에 콩나듯 해서 기대하기 힘든실정입니다. 하지만 전세값이 천정부지로 치솟고 전세구하기가 어렵다는 뉴스는 많이 나옵니다. 매매는 잘 되지 않아도 전세거래는 어느정도 있다는 의미이고 전세계약만 해도 제법 돈벌이가 됩니다. 특히 고가의 아파트단지의 경우는 매매에 버금가는 수익이 발생을 하게 되죠~
육체적 노동을 하지 않아서 나이를 먹어도 누구나 할 수 있고 안전한 자기 사업을 할 수 있는 자격증이다 보니... 은퇴 설계에 공인중개사를 포함하는 사람들이 많은것입니다.

 

공인중개사 시험 어렵다는데 할 수 있을까?

하지만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것이 결코 쉽지만은 않습니다.
일단 과목수가 6과목이고 법과 관련된 과목이 많다 보니 쉽게 공부를 시작할 수 없고 ..
공부양이 많아서 공부를 시작해도 합격할 수 있을지 자신감이 생기지 않아서 더욱 시작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무작정 시작해서 떨어지면 시간낭비 돈낭비라서 쉽게 시작못하는 사람들~
공부하는데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도전을 하기가 어려운 종목이기도 합니다.

이럴때 필요한것이 돈을 들이지 않고 공부를 하여 자신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무료로 공부를 하면서 스스로 자신에 대하여 테스트를 하는 것입니다.
할만한 공부인지.. 하지 못할 공부인지 ...
뭐 들어서 이해가 간다면 누구나 할 수 있는 공부라고 생각합니다.
공부중에는 수학이나 영어, 화학, 컴퓨터처럼 들어도 이해가 안가고 모르는 공부도 많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들어서 이해가 가는 공부라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무료로 공부할 수 있는곳이 있을까?

 

2월부터 시작하는 새롬에듀 무료동영상으로 공짜로 공부하자!

위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분야에서 최고라고 할 수 있는 새롬에듀에서 2월부터 무료동영상을 제공합니다. 새롬에듀에서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를 하려는 분들에게 기본이론 과정을 처음부터 끝까지 무료로 동영상강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시험준비를 하는 사람이나 아직 결정을 못한 사람들에게 매우 희소식이라고 할 수가 있는데요~~ 새롬에듀에 무료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볼 수가 있습니다.

티비 방송강의처럼 본방송/재방송으로 하루 두번 방송을 하지만 동영상이기 때문에 딱 시간 맞춰서 들을 필요도 없고 2시간내에서 아무때나 강의를 들을 수가 있습니다. 즉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무료방송(무료동영상)을 한다면 10시부터 12시사이에 아무때나 무료동영상을 볼 수 있고 방송처럼 보는 시간에 따라 중간부터 보는것이 아닌 그날 방송의 처음부터 들을 수가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방송강의보다 더욱 알찬 내용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새롬에듀의 강사진이 워낙 탄탄하다보니 EBS방송과 비교 되지 않을 정도의 충실한 내용으로 구성이 된다는 것입니다.

무료동영상강의는 1월 31일부터 시작해서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진행되고 일요일에는 방송이 없습니다.

본방송은 매일 오전 10시~12시 사이에 하고 재방송은 매일 밤 8시~10시에 진행합니다.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 미리 새롬에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무료회원가입을 해둬야 합니다.

무료회원만 가입하면 누구나 강의를 들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새롬에듀 공인중개사 무료동영상(무료방송) 강의 일정

 무료방송 기간 : 2011. 1. 31 ~ 6.15일, 매주 월요일~토요일
 방송시간 : 본방송 ( 오전 10:00 ~ 12:00 ), 재방송 ( 저녁 8:00 ~ 10:00 )
 무료방송 보는 법 : 새롬에듀 홈페이지 접속 - 로그인 - 방송시청
 방송내용 : 2011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기본이론 강좌
 방송시청 페이지 : 공인중개사 무료동영상 안내페이지

강의 일정표도 있습니다. 2월부터 6월초까지 날짜별로 어느과목의 어떤 파트를 강의하는지 나와 있어서
예습 복습 하기가 쉽겠네요!

댓글로 의사소통

무료방송 안내페이지에는 댓글을 달 수가 있어서 수험생들, 새롬에듀와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합니다.
방송을 들으면서 다른 사람들의 생각도 들을 수 있고 내 생각을 공유할 수 있는점도 매우 좋더군요!


무료 OX 문제

그날 배운 내용을 OX문제를 제공하고 회원들이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네요!
모든 시험이 맞냐, 틀리냐를 구별하는 것이기 때문에 OX문제를 통해서 학습능력과 실력을 키울 수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새롬에듀에서 제공하는 이번 무료동영상강좌는 보여주는 서비스가 아닌 진실로 무료 오픈한다고 할 수가 있겠네요!

새롬에듀는 지난 2009년에도 무료방송을 했는데 아래 이미지는 그 당시 제공하던 OX 문제입니다.
날마다 한문제씩 제공함으로써 하루 한개만이라도 제대로 알고 가자는 의도로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새롬에듀는 현재 동영상 뿐만이 아니라 MP3도 제공하고 스마트폰강의 서비스도 하고 있습니다.
지명도 있는곳은 서비스도 항상 앞서가네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