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야기

쉬운듯 어려운문제 맞춰보세요!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1. 12. 15:31

쉬운듯 어려운문제 맞춰보세요!

매일 매일 이메일로 사랑밭새벽편지에서 보내는 메일을 읽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래와 같은 재미 있는 퀴즈가 나왔습니다.
생각하게 만드는 퀴즈, 쉽게 답을 달 수 없는 퀴즈입니다.

기발하고 재치있는 댓글을 달아준 사람에게 아주 예쁜 글씨를 선물로 준다고 하네요~~
문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문제>

 사람의 마음보다 읽기 어려운 것은? (            )
 목숨보다 더 귀중한 것? (          )

각자의 상황에 따라서 답이 달라질것 같네요!

저의 경우는
사람의 마음보다 읽기 어려운것은? (국회의원)
목숨보다 더 귀중한 것?(자식)

으로 답을 했네요~

 



상품>

가장 번뜩이는 글 써 주신 분들께
‘해처럼 살자’소액자를 상품을 드리겠습니다.



상품이 소박하지만 참 마음에 드네요..
해처럼 살자라는 글귀도 마음에 들고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댓글로 답을 달면 됩니다.
재미삼아 한번 해보세요~~

댓글 달러 가기


 

 서울랜드 특별할인권 이벤트


사랑밭 새벽편지에서는 2011년 2월 28일까지 서울랜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벤트 내용은 1만원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 눈썰매장까지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입니다.

어른 3만원인데 1만원이고 어린이도 23,000원이 정상요금인데 만원입니다.
어른입장권으로 3 가족이 입장할 수가 있네요~~

올겨울 서울랜드를 가려고 계획하고 있다면 신청해보세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서울랜드 할인권 신청하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