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IT/PMP/게임

베틀로한 자동사냥 즐젬 파워오토 9가지 기능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 24. 21:20

베틀로한 자동사냥 즐젬 파워오토 9가지 기능

게임의 재미에 푹 빠지거나 막 시작한 게임은 하루라도 게임을 안하면 머릿속이 온통 게임생각으로 가득차게 됩니다. 게임은 뭐니 뭐니 해도 본인이 직접 해야겠지만 장시간 외출을 한다거나 게임을 하지 못하는 날이 있기 마련입니다. 렙을 빨리 올리고자 하는 마음은 게이머들의 인지상정입니다.

그렇다 보니 게임을 하지 못하는 날에는 자동으로 사냥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는데 이러한 게이머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빠른 렙업을 도와주기 위하여 즐젬에서 배틀로한용 자동사냥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습니다.

자동사냥 프로그램은 빠르게 몹을 인식하여 전광석화처럼 공격하고 펫먹이를 주거나 사냥터로 자동복귀, 배틀모드 스크롤 자동사용, 초정밀 타켓 체킹 자동사냥등 다양하고 완벽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배틀로한 전용 자동사냥 프로그램 즐젬 배틀로한의 핵심기능

즐젬 배틀로한의 9가지 기능

1.  오토방지 수갑 경보음 기능

즐젬과 함께라면 언제나 안심이다. 캐릭터가 오토방지 수갑을 받았을 경우 경보음을 울려 사용자게 알려주는 기능이다.

2. 빛보다 빠른 몹 인식속도

따라올수도 없고 흉내낼 수도 없는 초광속 스피드, 즐젬은 다이렉트 어택팅 기술력은 기존의 마우스 회원이나 그래픽 인식과는 차원이 다르다. 몹의 실루엣만 보여도 최단거리로 접근, 공격하여 단번에 제압해버린다.

3. 인공지능의 절정! 스페셜 시스템

사냥중 사망하여도 자동으로 사용자가 지정한 좌표를 통해 사냥터로 복귀한다. 또한 사냥터 복귀시 탈것을 이용할 수 있어 복귀속도도 빠르다.

또 캐릭터 부활후나 펫이 배고플때 소환을 해제하거나 먹이주기를 선택할 수 있다.

4. 콤보작렬 자동스킬

스킬별 시간설정으로 사람은 감히 따라올 수 없는 속도로 스킬을 시전한다. 모든 클래스의 공격스킬, 버프스킬을 완벽하게 지원하여 몹을 순간적으로 제압한다.

또 모든 클래스가 배틀모드 스크롤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탄력적인 대응이 가능하다.

5. 초정밀 타겟 체킹 자동사냥

사용자가 지정한 좌표를 순차적으로 이동하며 몹을 찾아 사냥하는 순차이동사냥, 사용자가 선택한 파티원을 따라다니며 지정된 스킬로 어시스트공격을 하며 사냥하는 어시스트사양 지원기능, 반격기능 및 매너기능, 최적화된 타겟 취소기능

6. 최적의 타이밍 자동물약

모든 물약 자동사용 기능과 캐릭터별 회복스킬을 완벽 지원한다.

7. 파티관리 기능

힐러전용 사냥방식 완벽지원, 하나의 파티에 여러개의 그룹을 설정하여 쉽고 빠르게 동일한 스킬을 지원할 수 있다.

8. 아이템 골라줍기

아이템 줍기 시간 및 반경설정 기능과 아이템 골라줍기 완벽 지원

9. 기타 편의 기능

대화감지 경보음 알림 기능, 파티 자동탈퇴 기능, 자동귀환 기능, 자동 종료 기능, 자동 외치기 기능등 최대의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운영체제는 윈도우 2000, XP, 비스타를 지원한다. 회원가입시 2일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다.

배틀로한용 자동사냥 오토마우스 구경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