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IT/PMP/게임

게임 자동사냥 오토마우스 즐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1. 20. 22:18

게임 자동사냥 오토마우스 즐젬

게임 자동사냥 오토마우스 즐젬
대부분의 모든 게임은 렙을 올리기 위하여 사냥을 하거나 이와 비슷한 방법으로 렙을 올리게 됩니다.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이런 렙을 올리는 과정이 너무도 지루하고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올릴 수 있다는 것을 절실하게 체감을 하게 됩니다.

어느정도 중렙이상이 되면 하루이틀에 한렙 올리기도 힘들지요!
그래서 이런 자동사냥 프로그램이 만들어지나 봅니다. 학교를 가거나 직장에 갈때 자동사냥(오토마우스) 프로그램을 돌려 놓으면 컴퓨터 혼자도 자동으로 몹을 찾아다니면서 사냥을 하게 되는 것이죠!
또한 하루종일 컴퓨터앞에서 게임만 하면 몸도 축나고 결국에 게임 중독에 빠질 수가 있는데 이런 자동사냥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게임시간을 줄이고 친구들과 같이 놀수도 있고 게임중독 예방도 할 수 있답니다.

물론 게임의 묘미는 커뮤니티를 형성하여 직접 하는 것이 가장 재미있지만 시간의 한계, 몸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렙을 빨리 올리고 싶은 게이머들에게 이런 자동사냥프로그램이 필요할 때가 있지요!

오늘 소개할 최강 오토마우스 자동사냥프로그램은 즐젬입니다.

즐젬홈페이지


현재 모든 RPG게임은 단순한 패턴의 반복적인 플레이를 강요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보다는 스트레스를 주고 있습니다. 즐젬은 이를 해결하는 다양한 자동사냥 유틸리티를 지원함으로써 유저들의 시간낭비와 게임중독을 방지해 줍니다. 매월 30만의 유저가 즐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즐젬으로 자동사냥이 가능한 게임은 데카론, 열혈강호, 타이탄온라인, 라그하임, 영웅온라인, 파천일검2, 실크로드, 십이지천, 뮤온라인, 로한온라인, 십이지천2, 수온라인, 뮤블루, 천존협객전 등입니다.

즐젬은 자동사냥 유틸리티지만 자동사냥뿐만아니라  사용이 매우 쉽고 빛보다 빠르게 몹을 인식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아이템줍기 기능, 잡템 버리기, 아이템 자동착용등 사냥에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무료회원가입을 하면 무료로 2일간 체험을 할 수가 있으므로 즐젬이 궁금한분은 무료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동사냥 유틸리티 즐젬 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