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뉴스/유용한사이트주소모음

문자 보내기 프로그램 (무료,장문,엑셀,음성,팩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7. 12. 22:36

문자 보내기 프로그램 (무료,장문,엑셀,해외,팩스)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이용한 문자마케팅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입니다. 무분별하게 보내지는 스팸문자로 인한 피해를 보는 사례도 많이 있지만 정식으로 가입하고 동의를 한 회원에게는 회원관리 차원에서 자주 문자를 보내게 됩니다.

특히 기업이나 학원, 모임, 단체등 많은 회원들에게 공지를 하거나 연락의 수단으로 문자메시지는 아주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이다.


iPhone by William Hook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대량의 문자메시지는 이럴때 이용된다.

  • 홈페이지를 통하여 가입한 회원에게 동시에 문자를 보낼때
  • 카페나 단체의 회원에게 공지를 할때
  • 학원 또는 이와 유사한 교육기관에서 회원이나 학원생에게 이벤트 등을 알리고자 할때
  • 동창회 모임이나 각종 친목단체 회원들에게 대량 문자를 보낼때

하지만 대량의 문자를 보내기 위해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서비스를 이용해야 한다. 대량의 문자를 보내는 서비스는 많이 있지만 문제는 단가다. 대량으로 문자를 발송하다 보니 문자 발송 비용만도 몇십만원에서 몇백원까지 나오기 때문이다.

또한 문자 뿐만 아니라 팩스를 보낸다든지 장문을 보낸다든지, 엑셀에 있는 회원 명단을 가지고 편리하게 보낼 수 있는 기능이나 음성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그런 복합적이고 다기능을 가진 서비스나 프로그램을 이용한다면 상황에 따라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것이다.

문자서비스 랭키닷컴 1위업체 뿌리오

뿌리오는 문자만을 발송하는 문자 발송 전문 사이트이다. 문자부터 팩스, 음성, 메일, 초대장까지 보낼 수 있고 해외로도 보낼 수 있고 주소록 관리와 한달에 30건 무료문자까지 보낼 수가 있다.

대량문자발송 전문 뿌리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1. 대량발송, 기업용 발송전문
2. 실패/성공등 상세한 전송결과 확인
3. 편리한 주소록 관리기능 - 엑셀, 아웃룩등 외부 주소록 연동이 가능하여 대량 회원관리는 물론 주소록의 관리 또한 편리하다.
4. 한달 무료 문자 30건 제공
5. 문자, 음성, 팩스, 장문, 포토등의 다양한 발송 서비스

좀더 자세한 기능을 본다면

문자메시지 보내기

문자메시지 보내기

문자메시지 보내기의 다양한 기능

뿌리오의 문자발송 방법은 문자뿌리기(그룹전송, 예약전송, 주소록관리, 전송내역확인), 장문뿌리기(1000자까지 장문의 문자를 저렴하게 발송), 080뿌리기(광고성 정보를 전송할때 쓰는 기능인데 이 기능은 피해를 입는 사람이 발생하므로 비추), 엑셀뿌리기(엑셀에 정리된 회원정보로 문자 발송, 메시지나 수진자를 각각 다르게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해외뿌리기 등의 더이상의 다른 기능이 필요없을 만큼 다양한 기능이 있다.
(대량메일 건당 1.82원으로 매우 저렴)

여기서 대량발송에는 엑셀뿌리기가 매우 편리하고 회원관리도 쉽다.

MMS(멀티미디어 문자)

mms 문자메시지로 특별한 문자 선물

 mms는 사진과 문자를 동시에 보낼 수 있는 포토뿌리기, 장문 뿌리기, 축하행사나 초대장을 휴대폰으로 보내는 초대장 뿌리기 기능이 있다.

팩스(FAX)로 보내기

팩스가 있어도 수십건, 수백건의 팩스를 보내기는 힘들지요! 뿌리오의 팩스보내기 기능은 팩스가 있든 없든 대량의 팩스를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로 비용은 장장 40원~45.5원으로 매우 저렴하다.  
국제팩스의 경우 일반팩스보다 무려 70%나 저렴하고, 주소록을 이용하여 대량의 팩스를 한번에 보낼 수 있다.

음성메시지 보내기

음성메시지도 각종 마케팅이나 설문조사에 활용할 수가 있는데 음성메시지를 문자처럼 대량으로 발송할 수 있고, 설문조사를 통해 데이터를 수집할 수도 있다.

정말 없는게 없고 더 이상 필요할게 없는 문자 전문 사이트이며 가격까지 저렴한 곳이다.
대량으로 문자나 팩스,음성 메시지를 보낼계획이라면 꼭 뿌리오를 이용해보기 바란다.

▶ 문자전문 사이트 뿌리오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