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IT/PMP

windows media video 9 vcm 다운로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1. 24. 19:28

windows media video 9 vcm 다운로드

캠타샤(camtasia)나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9 코덱에 맞추어 인코딩을 위해서는 Windows Media Video 9 VCM package를 설치해야 합니다. Windows Media Video 9 VCM 코덱은 레거시 코덱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다음과 같은 두 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독립 실행형 코덱 패키지입니다.
Windows Media Video 9 VCM 코덱은 레거시 버전의 비디오 편집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인코딩 애호가에게 AVI 같은 파일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Windows Media Video 9 기반의 콘텐츠를 인코딩 및 디코딩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Windows Media Video 9 VCM 코덱은 ASF 및 AVI 파일 컨테이너에서 Windows Media Video 9 기반의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는 기능을 Windows Media Player 6.4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Windows Media Video 9 코덱의 VCM(Video Compression Manager) 버전은 이전 버전의 인코딩 및 편집 응용 프로그램이 AVI(Audio Video Interleaved)와 같은 파일 컨테이너에서 Windows Media Video 9 코덱을 지원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이 코덱 패키지를 사용하면 Windows Media 형식 9 시리즈에 기반을 두는 WMV(Windows Media Video) 파일을 Windows Media Player 6.4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 Media Audio 및 Video 9 시리즈 코덱은 ASF(Advanced Systems Format) 파일 컨테이너를 사용하여 전달할 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고객이 요구해왔던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새 라이센스 조건에서는 이러한 코덱을 추가 파일 컨테이너에서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일단 설치되면 이전 버전의 인코딩 솔루션은 VCM 인터페이스를 통해 이 코덱을 자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CM에는 속성 페이지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인코딩 매개 변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위해서는 아래 첨부파일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wmv9VCMsetup.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