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IT/PMP/보안/악성코드/유틸리티

익스플로러 8.0 Inprivate 필터링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1. 3. 17:57

익스플로러 8.0 Inprivate 필터링

InPrivate 필터링은 사용자가 방문하는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웹 사이트 콘텐츠 공급자가 수집하는것을 차단합니다. 차단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당수의 웹 페이지는 사용자가 방문하고 있는 웹 사이트가 아닌 다른 웹 사이트에서 광고, 지도 또는 웹 분석 도구 같은 콘텐츠를 가져와 사용합니다. 이러한 웹 사이트를 콘텐츠 공급자 또는 제3자 웹 사이트라고 합니다. 제3자 콘텐츠로 웹 사이트를 방문하면 사용자에 대한 일부 정보가 콘텐츠 공급자에게 보내집니다. 사용자가 방문하는 수많은 웹 사이트에 콘텐츠 공급자가 콘텐츠를 제공한다면 콘텐츠 공급자는 사용자의 선호 검색 프로필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선호 검색 프로필은 분석 및 맞춤 광고 제공과 같이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보통 포함된 비디오 혹은 이미지같은 제3자 콘텐츠는 매끄럽게 표시됩니다. 콘텐츠는 사용자가 원래 방문했던 웹 사이트로부터 생겨난 듯이 보입니다. 그래서 사용자는 다른 웹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서핑한 곳을 볼 수도 있다는 사실을 모릅니다. 웹 분석 또는 측정 도구는 웹 사이트 방문자의 검색 습관을 보고하고 이는 항상 사용자에게 보고되는 것만은 아닙니다. 이러한 도구는 때로 가시적 콘텐츠(예를 들어, 방문자 카운터 등)로 나타날 수 있지만 대개는 웹 탐지 장치의 경우와 같이 사용자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웹 탐지 장치는 일반적으로 단일 픽셀의 투명한 이미지로서 웹 사이트 사용을 추적하는 목적으로만 이용되며 가시적 콘텐츠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InPrivate 필터링은 사용자가 방문한 웹 페이지에 있는 웹 콘텐츠를 분석하여 작동하며 다수의 웹 사이트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사용하고 있는 것이 발견되면 해당 콘텐츠를 허용 또는 차단할 것인지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탐지한 모든 콘텐츠 공급자 또는 제3자 웹 사이트를 InPrivate 필터링이 자동으로 차단하도록 선택하거나 InPrivate 필터링을 해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InPrivate 필터링은 사용자가 방문한 웹 사이트 및 웹 사이트가 사용하는 콘텐츠 공급자를 분석하지만 자동으로 차단하지는 않습니다. InPrivate 필터링이 사용자의 검색에 대한 정보를 수신하는 것으로 식별하는 모든 콘텐츠 공급자를 허용 또는 차단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InPrivate 필터링이 모든 콘텐츠 공급자를 자동으로 차단하도록 하거나, InPrivate 필터링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InPrivate 필터링을 처음으로 설정할때

  1. Internet Explorer에서 안전 단추를 클릭한 다음 InPrivate 필터링을 클릭합니다.
  2. 다음 중 하나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 차단을 클릭하여 웹 사이트를 자동으로 차단합니다.
    • 공급자가 내 정보를 받도록 선택을 클릭하여 차단 또는 허용할 콘텐츠를 선택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합니다.

InPrivate 필터링을 이미 설정한 경우,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Internet Explorer에서 안전 단추를 클릭한 다음 InPrivate 필터링을 클릭합니다.
  2. 다음 중 하나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 자동으로 웹 사이트를 차단하려면 자동으로 차단을 클릭합니다.
    • 웹 사이트를 직접 차단하려면 차단 또는 허용할 콘텐츠 선택을 클릭합니다.
    • InPrivate 필터링을 해제하려면 해제를 클릭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