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뉴스/유용한사이트주소모음

최신폰 공짜폰, 핸드폰전문 쇼핑몰 폰셀 런칭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3. 19. 14:46

최신폰 공짜폰, 핸드폰전문 쇼핑몰 폰셀 런칭

최저가, 최신폰 전문 쇼핑몰이 오픈이 되었네요!.

핸드폰 쇼핑몰이야! 수도 없이 많을텐데요~~ 이제 새롭게 런칭하는 사이트라서 이런 저런 혜택도 있고..
또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번에 오픈한곳은 제휴마케팅 업체로서는 아주 유명한 업체인 링크프라이스에서 운영을 하므로 믿을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 링크프라이스를 이용한 블로그에서 돈벌기 관련글 추천)

혹시라도 구닥다리 휴대폰을 가지고 있어서 이제나 저제나 휴대폰 바꿀생각만 하시고 계셨다면.. 새로 오픈한 Phonesell 에 방문하여 구경해보세요!

신규 런칭한 폰셀 홈페이지

신규 오픈 사이트라서 그런지 아주 깔끔하고 한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잘 꾸며져 있네요..
제품도 다양하고 SKT, KTF, LGT 다 있고요.. 무약정에서 24개월 약정까지 약정기간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약정을 제대로 모르고 구매하여 후회하는 사람이 생기지 않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약정기간별 메뉴 구성

또 신규가입자들을 위한 무료폰도 있고 신규오픈을 해서 그런지 무료폰들도 많네요!
물론 어디나 마찬가지만 무료폰이라고 돈 한푼도 안들어가는 핸드폰은 없습니다. ^^

아.. 햅틱 하나 갖고 싶다.. ^^
햅틱도 할부로 엄청 싸게 살 수 있네요..
핸드폰 구매를 생각하는 분들은 꼭 한번 방문하셔서 확인해보세요!

최신폰 공짜폰 전문 폰셀 홈페이지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