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여름피서 준비
특별한 여름피서 준비
올 여름 피서는 다른 해와는 다르게 바닷가로 가기로 결정을 했다. 해수욕장에서 텐트를 치고 해수욕도 즐기고 썬텐도 하고 고기도 구워먹고 그렇게 피서를 보낼 계획이다. 해수욕장으로 피서를 가본지가 10년이 넘은 듯 하니 특별한 여름피서가 아닐 수가 없다. 너무 오랫만에 피서를 가다 보니.. 수영복도 없어서 수영복도 준비해야 하고 텐트도 준비해야 하고 준비할것들이 너무 많다.
예전엔 구입한 수영복은 타이트한 수영복이었는데 지금 입으려니 조금 촌스러워보이기도 하고 그래서 수영복을 구매하기 위해 검색을 해봤다. 무엇이든 갑자기 서둘러서 구매를 하려고 하면 제대로 구매를 할 수가 없게 되고 비싸기만 하고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도 많이 있다.
2시간여의 웹 서핑 끝에 수영복을 하나 구매하고 바베큐그릴에 도장을 찍어뒀다.
핫썸머 수영복
먼저 내가 찍은 수영복은 요거...
판매하는 홈페이지에 모델이 직접 입고 찍은 사진이 있어서 가져왔다.
내가 선택한 수영복은 "플라워 프린팅 비치웨어 밴딩팬츠!"
활동성 좋고 누구라도 잘 어울리는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티셔츠 또는 나시와 쪼리등과 코디하면 멋진 수영복 패션이된다. 알고 보니 이 수영복을 판매하는 곳이 가수 이지훈이 운영하는 쇼핑몰이라는 ^^
거기에 70%에 육박하는 할인중이어서 얼른 사버렸다.
- 구매사이트: 이지훈 쇼핑몰 패리스옴므
- 수영복이름: 발리 플라워 프린팅 비치웨어 밴딩팬츠
- 정가 : 39,800원
- 판매가 : 11,800원
튀는 스타일을 좋아하면..
노홍철닷컴 - 남성패션몰, 방송인 노홍철이 운영하는 10대, 20대 초반의 개성있고 톡톡튀는 의류아이템
노홍순닷컷 - 여성패션몰, 노홍철이 운영하는 10~20대 여성의류 쇼핑몰
바베큐그릴
요놈은 고민중이다.
피서를 가거나 팬션을 예약해서 여행을 가는 경우 바베큐는 필수 요리가 되었습니다. 바베큐는 기름을 싹 빼서 담백하고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요리인데 제대로 고기를 구워서 먹는 사람들이 얼마나 될까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바베큐해먹을 고기는 삼겹살보다 목살이 좋습니다. 이는 삽겹살이 기름이 많고 아래로 떨어지면 불길이 일어나서 고기가 새까맣게 그을려서 보기에도 안 좋고 건강에도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요즘은 뚜껑이 있는 바베큐그릴을 사용합니다. 뚜껑이 있어서 불이 일어나지 않고 직화나 오븐처럼 열기로 바베큐를 해서 먹을 수가 있기 때문이다.
필자도 올여름에는 하나 장만해서 피서를 갈까 고민중에 있는데 문제는 가격이다. 미국에서 제법 알려져 있다는 이 웹버 숯불 바베큐그릴은 가격이 조금 높은 편이라서 고민 고민.. 한번 사놓으면 놀러갈때마다 써먹을 수 있고 좀더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가 있어서 좋을것 같기도 한데 좀더 고민을 해야할것 같다.
이미지출처. 2001아울렛
가격은 3종류가 있는데 가격대는 조금 비싼편이다. 하긴 뭐 온 가족이 맛있게 먹을 수 있다면 이 정도가 비싼편은 아닐것이지만 사려고 맘 먹으니.. 비싸다는 생각이 드는 것은 변덕스러운 인간이기 때문이 아닐까? ^^
- 사이트 : 2001 아울렛(mall.2001outlet.com
)
- 금액 : 9만원부터 ~